디가 트렌쳐
디가 트렌쳐는 굴삭기, 스키드 로더, 백호, 농업용 트렉터까지 어떤 장비에도 장착이 가능합니다.
디가의 트렌쳐는 장비 소유주님께서 가장 빠른 투자 효과를 보실 수 있도록 가장 효율적이고 강력하며 정밀하게 제작되어진 세계 정상급의 제품입니다.
디가 트렌쳐는 5개의 제품군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작업 범위는 깊이 450mm~1500mm 그리고 작업 너비는 100~350mm까지 다양한 목적에 맞추어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보유하신 장비의 동력에 최적화 될 수 있도록 깊이를 세팅할 수 있으며 토질의 상황에 따라 트렌쳐 날을 교환 하실 수 있습니다.
스프링이 장착된 크럼버는 트렌쳐작업을 시작 할 때 굳이 크럼버를 접고 시작 할 필요가 없습니다. 강력한 스프링은 크럼버의 자세를 항상 트렌쳐 날에
붙은 흙을 떨어 낼 수 있도록 만들어 주며 디가의 특허인 크럼버의 독특한 형상은 트렌쳐 작업의시작에서 끝날 때까지 가장 깊은 곳의 골을 따라
트렌쳐가 움직일수 있도록 하여줍니다.
아주 강한 토질에서도 트렌쳐의 체인이 안쪽으로 휘지 않도록 설계되어 그 수명을 극대화 하였으며 부드러운 토질에서부터 영구 동토층, 아스팔트에
이르기까지 어떤 토질에서도 트렌칭 작업을 하실 수 있는 트렌쳐 날의 선택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일반 토질용 얼쓰 - 가장 일반적인 날로서 일반 토질에 적합합니다.
· 컴비네이션 - 매우 단단한 토질용 날입니다.
· 텅스텐 - 얼어붙은 땅이나 아스팔트까지도 팔 수 있는 날입니다.
미니 굴삭기보다 트렌쳐를 쓰는 이유
효율성
매우 좁고 깊은 굴삭 작업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시간단축
지속적인 컷팅 작업을 미니 굴삭기 보다 몇배 빠르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매우 쉬운 작업후 처리
트랜쳐가 지나간 곳의 분쇄된 흙이나 아스팔트는 매우 곱게 분쇄되어 통신선로 또는 파이프를 묻은 후 이 흙이나 아스팔트를 이용하여 덮을 때 매우 단단히 덮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작업성
원하는 깊이와 넓이의 조정이 가능하여 불필요한 도로의 컷팅이 필요 없으며 작업 바닥이 평평하여 매설 작업이 매우 편합니다.
경제성
디가 트렌쳐의 작업 속도는 일반 굴삭기보다 3배 빠릅니다. 또한 작업 후의 처리가 매우 편리합니다.